‘현장 속으로! 찾아가는 인사상담실’ 운영
상태바
‘현장 속으로! 찾아가는 인사상담실’ 운영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0.08.09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5~6일 하반기 정기인사 대비 17개 읍면동 일선현장 의견수렴
서귀포시가 2020년 하반기 정기 인사를 앞두고 5~6일 17개 읍면동을 찾아 찾아가는 인사 상담실을 운영했다.
서귀포시가 2020년 하반기 정기 인사를 앞두고 5~6일 17개 읍면동을 찾아 찾아가는 인사 상담실을 운영했다.

서귀포시는 8월 5~6일 양일간 17개 전 읍면동을 대상으로 ‘현장 속으로! 찾아가는 인사상담실’을 운영했다.

이번 인사상담실은 2020년 하반기 정기인사에 앞서 대민 최일선 직원들의 의견을 직접 들음으로써 수요자 중심의 인사행정을 추진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서귀포시 총무과 인사팀 전 직원이 읍면동을 순회하면서 금번 정기인사 방침에 대해 설명하고 개별적인 인사고충, 읍면동 인력운영상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을 청취했다.

참석한 직원들은 격식 없이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이번 정기인사와 관련한 궁금증, 읍면동 근무 애로사항, 지역적 특색을 반영한 인력 구성, 실무수습 공직자들의 신규임용 건의 등 다양한 의견을 개진했다.

김희찬 총무과장은 이번 ‘현장 속으로! 찾아가는 인사상담실’ 운영을 통해 수렴된 의견들은 면밀히 검토하여 정기인사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인사행정에 대한 직원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근무 의욕을 고취시켜 열심히 일하는 공직분위기를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찾아가는 인사상담실 운영을 정례화하여 직원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한 수요자 중심의 적극적인 인사행정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