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풀도서관, 언택트 드라이브 인 콘서트 ‘위로’ 운영
상태바
한수풀도서관, 언택트 드라이브 인 콘서트 ‘위로’ 운영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0.09.2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26. 한수리 해안도로 특설무대서 지역유관기관과 공동 후원
한수풀도서관이 지역 유관기관 협력으로 오는 26일 언택트 드라이브 인 콘서트 "위로"를 연다.
한수풀도서관이 지역 유관기관 협력으로 오는 26일 언택트 드라이브 인 콘서트 "위로"를 연다.

한수풀도서관(관장 이창석)은 코로나 19로 지친 지역주민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문화예술인들의 지속적인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위로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언택트 드라이브 인 콘서트 - ‘위로’를 운영한다.

오는 9월 26일(토) 오후 7시부터 한수리 해안도로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이 공연은 금능꿈차롱작은도서관(관장 김성수), 새마을문고한림읍분회(회장 오영훈) 공동주최 및 한림농협, 한림수협, 제주양돈농협, 한수리 공동후원 등 지역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이뤄지는 것이다.

행사에는 싱어송라이터 서현민, 소프라노 한선경, 밴드 사우스카니발의 음악공연과 제주특별자치도 시낭송협회의 시극 공연 등 가을 밤 음악과 문학으로 도민들의 지친 마음을 도닥여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 19 상황에 발맞춘 비대면 방식으로 자동차 안에서 FM 주파수를 통해 관람하는 드라이브 인 콘서트로 운영되며, 사전에 참가 신청한 차량 50대(100명 미만)를 한정하여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운영될 계획이다.

참여신청은 한수풀도서관 홈페이지 ‘프로그램 수강신청’ 코너에서 선착순 접수받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수풀도서관(☎796-0601~2)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이번 공연을 통해 팬데믹 시대에 다양한 방식의 문화예술 활동의 모형을 제시하며, 위축된 제주의 문화예술을 활성화시키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