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로운 제주여행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패키지 선봬
상태바
여유로운 제주여행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패키지 선봬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0.10.13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따뜻한 온수 풀서 물놀이, 풀사이드카페 스페셜 치맥세트
11가지 달콤한 제주를 담아낸 애프터눈 티세트, ‘라운지 & 코지 패키지’
소인 최대 2인까지 무료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 조식 서비스 혜택 제공
제주신화월드 ‘풀사이드 피크닉 패키지 이미지.(제주신화월드 제공)
제주신화월드 ‘풀사이드 피크닉 패키지 이미지.(제주신화월드 제공)

[2020년 10월 12일]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가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로움과 제주 가을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풀사이드 피크닉 패키지’는 메리어트 리조트 1박과 제주신화월드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의 프리미엄 조식 2인, 모실 수영장의 풀사이드 카페 스페셜 치맥세트, 객실 내 미니바 무료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성산일출봉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모실 수영장은 사계절 따뜻한 수온으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수영과 함께 제공되는 치맥세트는 투숙기간 내 1회 제공된다. 패키지 예약은 2020년 10월 12일부터 12월 29일까지이며, 투숙은 2020년 10월 13일부터 12월 31일 까지다. 가격은 1박기준 23만 원부터.

제주신화월드 ‘라운지 & 코지’ 패키지 이미지. l 제주신화월드 제공.
제주신화월드 ‘라운지 & 코지’ 패키지 이미지. l 제주신화월드 제공.

‘라운지 & 코지’ 패키지는 랜딩 리조트 1박과 성인 2인 조식, 그리고 랜딩라운지에서 달콤한 애프터눈 티세트 2인 혜택이 포함된다. 곳곳에 예술작품이 설치되어 마치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랜딩 라운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애프터눈 티세트는 제주를 모티브로 만든 녹차 돌하르방 무스, 제주 당근 케이크, 현무암 초콜릿 스콘 등 11가지의 제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유니크한 디저트와 커피 포함 12종류의 티가 제공된다. 티는 2인 기준 한잔씩 선택할 수 있고 투숙기간 내 1회 제공된다. 랜딩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세트 이용 시간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이며, 패키지 외에도 단독으로 이용 가능하다. 금액은 2인 기준 4만 9천 원.
‘라운지 & 코지’ 패키지 예약은 2020년 10월 12일부터 12월 29일까지이며, 투숙은 2020년 10월 16일부터 12월 31일 까지다. 가격은 1박 기준 16만 8천 원부터.

위 패키지 모두 패밀리 프로모션으로 소인 최대 2인까지 무료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 조식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주신화월드 소개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이다. 제주신화월드는 2,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VIP 손님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에서 아름답기로 꼽히는 해변들과 인접해 있으며, 곶자왈과 같은 자연 명소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