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월도서관 참가자 모집
상태바
애월도서관 참가자 모집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0.10.22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림책 작가와 함께하는 비대면 공연 프로그램’
애월도서관 그림책여행 포스터.
애월도서관 그림책여행 포스터.

제주시 애월도서관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해 비대면 프로그램 『작가와 함께하는 그림책 여행』을 운영한다.

‘작가와 함께하는 그림책 여행’은 코로나19 시대 어린이들이 집에서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공연 프로그램으로 10월 31일부터 12월 12일까지 격주로 토요일 오후 2시~4시에 4명의 그림책 작가를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4명의 작가인 ‘신통방통 세 가지 말’의 김경희 작가, ‘수영장에 간 아빠’의 유진 작가, ‘숲속 재봉사’의 최향랑 작가, ‘아주아주 센 모기약이 발명된다면’의 곽민수 작가가 어린이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으며 실시간 화상 채팅 프로그램 ZOOM을 이용해 비대면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그림책 작가들이 직접 공연, 그림책 완성이야기, 체험활동을 진행하며 참여 어린이들과 실시간으로 상호작용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는 매회 공연 일정에 맞춰 그림책을 좋아하는 7~9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접수기간은 프로그램 전 주 수요일부터 선착순 15명 마감시까지이며, 제주도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lib.jeju.go.kr/), 프로그램 신청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애월도서관은 어린이들이 책으로 만났던 책속 이야기를 작가와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책에 대한 애정과 흥미를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하며 많은 어린이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