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가격업소 10% 할인 혜택… 도청 홈페이지서 확인
상태바
착한가격업소 10% 할인 혜택… 도청 홈페이지서 확인
  • 김동훈 기자
  • 승인 2019.11.18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카드, NH농협채움카드 이용 결제시 10% 청구할인혜택

제주특별자치도가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를 착한가격업소 이용할인 주간으로 지정해 운영한다.

착한가격업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최근 소비부진과 경기침체로 인해 음식점, 미용실, 세탁소 등 개인서비스업의 경영난이 가중됨에 따라 지역경제 활성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주자치도는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인 착한가격업소 이용 할인주간에 착한가격업소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착한가격업소를 이용하고 해당 착한가격업소에서 제주은행카드 또는 NH농협채움카드로 이용대금을 결제한 경우에는 카드결제금액의 10%(1일 최대 3만원)를 결제일에 할인받게 된다.

착한가격업소는 외식업, 이·미용업, 세탁업 등 개인서비스업소 가운데 가격·품질·위생 ․ 서비스 등 일정기준을 충족하고, 현지실사 및 평가 등을 통해 제주특별자치도지사가 선정한 업소를 말한다.

도내 착한가격업소는 외식업 105개소, 이미용업 23개소, 세탁업 2개소, 숙박업 8개소 등 모두 138개소가 있는데 이 가운데 제주은행카드 또는 NH농협채움카드에 가맹한 업소에서만 이용대금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손영준 제주특별자치도 일자리경제통상국장은 “최근 들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중심으로 경제적 어려움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착한가격업소 이용할인주간에 착한가격업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이용대금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가 착한가격업소 매출향상에 도움이 되고 이용을 활성화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