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순아 예비후보, 7대 주요공약에 대한 현장간담회 개최
상태바
강순아 예비후보, 7대 주요공약에 대한 현장간담회 개최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4.03.06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순아 제주시을 녹색정의당 예비후보, 기 발표 7대 주요 공약 유권자 의견 청취
제22대 국회의원 제주시을 녹색정의당 강순아 예비후보가 기 발표한 7대 주요 공약에 대한 시민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제주시을선거구 녹색정의당 강순아 예비후보자는 기 발표한 7대 주요 공약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공약에 대한 의견을 청취함으로써 공약을 구체화하기 위해 이번 주부터 관련 당사자들과의 현장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강 예비후보자는 지난 2월 15일 자연과 사람이 함께 사는 제주를 위해 3대 지역 현안 및 7대 주요 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개최한 바 있다.

가장 먼저, 지난 3월 4일 오후 3시 민주노총 제주본부 세미나실에서 제주를 방문한 녹색정의당 김찬휘 대표와 함께 제주 버스 노동자들과의 간담회를 했다. 이 자리에서 강순아 후보의 주요 공약인 1만원 대중교통 프리패스제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현장 버스 노동자들의 애로점을 청취하였다.

3월 5일 오후 3시 강순아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 제주본부 소속 농민들과의 간담회를 진행했다. 간담회에서는 강순아 후보의 주요 공약인 농산물 목표가격 보장제 도입을 포함한 농업 분야 공약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농민들의 말씀과 요청 사항을 듣는 자리로 진행되었다.

이후 확정된 강순아 후보자의 7대 주요 공약 현장간담회 일정은 다음과 같다.

오는 3월 7일 인 미만 사업장에 대한 근로기준법 전면 적용에 대해 민주노총 제주본부 세미나실에서, 3월 8일 돌봄 3대 약속 실현, 3월 13일 기후위기 대응 3법 제정에 대해서 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 외에 7대 공약 중 <1만원 청년 임대주택 도입> 및 <제주형 사회혁신파크 조성> 공약의 경우 차기 주에 현장 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세부사항을 확정 되는대로 별도로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