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장애인체육회, 사무국 신규 직원 3명 임명
상태바
제주시 장애인체육회, 사무국 신규 직원 3명 임명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0.11.16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체육회 원활한 운영, 가맹단체 확대, 체육선육 육성 등 활성화 기대
안동우 제주시장.
안동우 제주시장.

제주시 장애인체육회(회장 안동우)는 11월 16일, 제주시장 집무실에서 공개채용을 통하여 선발된 제주시 장애인체육회 사무국 신규 직원 3명에 대해 임용장을 수여했다.

이번 공개 채용은 제주지역 장애인체육의 활성화와 저변확대를 선도할 유능하고 참신한 인재 채용을 위하여 제주지역 거주지 제한방식으로 진행하였으며, 만 18세이상 만60세 미만인 자 중 지방공무원법 제31조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대상으로 선발했다.

특히, 장애인 특별전형으로 채용하는 8급 직위의 경우에는 공고일 현재 장애인으로 등록된 자로 응시자격을 제한하여 장애인이 안정적으로 채용되도록 하였으며, 객관적이고 공정한 채용을 위하여 장애인을 포함한 체육계, 법조계, 학계, 금융계 인사 등 다양한 계층의 전문가로 심사위원을 구성하여 적격여부 및 직무수행능력을 평가했다.

이번 임용자는 총무과장(6급) 1명 및 장애인 특별전형(8급) 1명, 담당(9급) 1명 등 최종 3명을 선발했다.

제주시 장애인체육회 관계자는 “이번 사무국 조직 인력 구성을 바탕으로 장애인 체육지원 체계를 마련하고 가맹단체관리 및 장애인 체육 지도·선수 육성 등에 최선을 노력을 기울이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