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설 명절 앞두고 이웃 사랑‘훈훈’
상태바
서귀포시, 설 명절 앞두고 이웃 사랑‘훈훈’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2.01.3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서별 복지시설 위문, 익명의 천사‘노고록 아저씨’ 등 이웃 나눔 행렬 이어져

귀포시는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네 번째 거리두기 명절을 맞은 가운데 이웃 나눔 행렬이 이어지고 있어 연휴를 앞두고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서귀포시 읍면동에서는 설 맞이 사랑나눔 지원창구를 운영하고, 각 부서에서는 자율적으로 어려운 이웃과 복지시설을 위문하여 따뜻한 시민 공동체 만들기에 작은 손길을 더했다.

또한, 읍면동에서는 사회단체와 함께 시민이 안전한 설 연휴를 위해 관내 다중이용시설 대상 코로나19 특별 방역을 실시하고,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대청결 운동을 추진했다.

특히, 이번 설 연휴에는 서귀포 시민이 앞장서 ▲ 서홍동 익명의 기부자‘노고록 아저씨’쌀 100포 기부 ▲ 남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 맞이 행복 더하기 500만원 상당 돼지고기 나눔 ▲ 성산포로타리클럽,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 표선면장애인지원협의회, 설 명절 맞이 반찬 나눔 ▲ 하효동마을회, 쌀 1000포 기부 등 이웃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나눔 행렬을 이어나갔다.

한편, 설 연휴 기간 각종 불편 사항, 사건·사고 발생 시 서귀포시 종합상황실(064-760-2231) 또는 제주120 만덕콜센터(064-120)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