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예술의전당 2022 문화예술프로그램 교육생 모집
상태바
서귀포예술의전당 2022 문화예술프로그램 교육생 모집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2.02.16 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 21.부터 접수, 연극교실 20명·서귀포아트콰이어(합창교실) 50명
서귀포예술의전당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포스터
서귀포예술의전당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포스터

서귀포시는 2022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 연극교실과 서귀포아트콰이어(합창교실) 교육 희망자를 서귀포시민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본 문화예술프로그램은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되며, 연극교실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합창교실은 목요일 오후 7시부터 2시간씩 총 35회 운영한다.

또한, 연말에는 교육을 통해 갈고닦은 실력을 무대에서 직접 맘껏 뽐낼 수 있는 성과발표회도 가질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서귀포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2월 21일(월)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연극교실은 연극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있는 성인이면 신청 가능하며, 합창교실은 합창단 경험자로 무대에서 연주를 할 수 있는 성인이면 가능하다.

교육비는 무료이나 교육활동에 필요한 연주복과 소품 제작 비용 등은 교육생이 부담한다.

더욱 많은 시민들에게 기회 제공을 위해 합창·연극 중복신청은 불가하며, 코로나 상황에 따라 개강 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서귀포예술의전당[행정지원팀(760-3364)]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경민 서귀포예술의전당 관장은 관계자는“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교육생간 거리두기 및 교육장 방역을 강화하여 안전하게 교육이 진행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