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스탬프투어로 공영관광지 구석구석 여행하자!
상태바
모바일 스탬프투어로 공영관광지 구석구석 여행하자!
  • 제주경제일보
  • 승인 2022.03.17 0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모바일 스탬프투어와 SNS인증 이벤트 4월 운영

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위드코로나 시대 변화되고 있는 관광트렌드에 맞춰 공영관광지 6개소를 대상으로 모바일 스탬프투어와 SNS인증 이벤트를 오는 4월 1일부터 본격 운영한다.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스마트 폰에서 ‘제이스탬프’ 앱을 내려받고 실행한 뒤 지정된 공영관광지(천지연폭포, 정방폭포, 주상절리, 천제연폭포, 산방산·용머리해안, 감귤박물관) 6곳을 방문하여 디지털 스탬프를 핸드폰 화면에 찍으면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지정 관광지 6개소를 모두 완주하면 완주증과 함께 감귤박물관 카페이용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어 여행의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스탬프 투어 앱은 주요 관광지에 대한 유익한 정보는 물론, 현재 위치에서 방문할 맛집과 관광지까지의 경로를 안내해주는 길 찾기 서비스도 연계되어 있어 낯선 지역을 여행하는 관광객에게 좋은 길잡이가 될 전망이다

서귀포시는 모바일 스탬프투어와 함께 SNS인증 이벤트 투어도 운영하여 공영관광지 공식 인스타그램(6sot_official)을 팔로우하거나, 검색 가능한 해시태그 달기,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SNS에 공영관광지 관람 사진 등을 게시하면 감귤박물관 카페 이용 할인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군자 서귀포시 관광지관리소장은“모바일 스탬프투어를 통해 서귀포시 공영관광지뿐만 아니라 서귀포시 구석구석 숨은 관광 명소를 찾아가는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어 서귀포시 관광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