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도지사 되면 제주발전 ‧ 미래 없다”
상태바
“민주당 도지사 되면 제주발전 ‧ 미래 없다”
  • 제주경제일보
  • 승인 2022.05.23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향진 후보 “진정한 정권교체 완성,제주에서 이뤄져야"
허향진 후보 대변인, 제주도민들께 드리는 호소문
허향진 도지사 후보
허향진 도지사 후보

허향진 도지사후보 대변인실이 윤석열 대통령 취임 이후 새로운 희망의 바람이 불면서 여당인 국민의힘과 새정부에 거는 국민적 기대가 커지고 있다면서 허향진 후보지지 호소문을 발표했다. 다음은 호소문이다.

여론조사회사 에스티아이가 지난 5월 19~20일 인천 계양을에 거주하는 만18세이상 88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서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의 지지율이 국민의힘 윤형선 후보에 오차범위 내에서 뒤진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밖의 사항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 참조하면 됩니다.

윤석열 대통령 취임 이후 전국적으로 새로운 희망의 바람이 불면서 여당인 국민의힘과 새 정부에 거는 국민적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제주에도 이러한 바람이 힘차게 불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윤석열 정부 5년간, 국민의힘 후보가 도지사가 되어 도정을 이끌어야 제주가 희망과 기대의 바람을 타고 순항하여 발전할 수 있습니다.

민주당 후보가 도지사가 되면 5년 내내 정부의 발목잡기로 제주발전은 다시 정체될 것입니다.

이는 제주 발전과 경제 위기를 타개할 제주의 현안사업에 아무런 대안도 없이 반대만 하는 민주당에 제주의 미래를 맡겨서는 안되는 이유입니다.

제주는 지금 대한민국 1%의 한계를 딛고 새로운 미래와 성장을 위해 나아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고 있습니다.

윤석열 정부 또한 제주에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그러기에 제주발전과 미래를 위해서라도 진정한 정권교체의 완성이 이 곳 제주에서 이뤄질 수 있어야 합니다.

산적한 제주현안과 국가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할 수 있는 국민의힘 허향진 후보에 대한 제주도민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당부드립니다.

국민의힘 허향진 제주도지사 후보

대변인 김민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