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나오에서 역대급 할인행사, 제주여행 즐겨요
상태바
탐나오에서 역대급 할인행사, 제주여행 즐겨요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2.09.0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여행 공공마켓 ‘탐나오’「더 세일 페스타」9월1일~10월31일
40% 할인쿠폰 1인 5매 제공 및 구매금액별 특산물 증정이벤트
제주여행 공공플랫폼 '탐나오' '더세일페스타' 홍보 포스터.
제주여행 공공플랫폼 '탐나오' '더세일페스타' 홍보 포스터.

제주여행 공공플랫폼 ‘탐나오(www.tamnao.com)’에서 가을맞이 할인행사 ‘더 세일페스타(더·세·페)’를 9~10월 두 달간 추진한다.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원하고 ㈔제주관광협회가 운영하는 제주여행 공공플랫폼 ‘탐나오’는 행사기간중 항공권을 제외하고 입점된 모든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40% 할인쿠폰이 1인 5매씩 제공된다.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6만 원까지 할인 혜택이 지원된다.

탐나오는 1678개의 도내 관광사업체에서 7890개의 상품을 입점해 온라인 판로 개척과 성장을 돕기 위해 2016년 1월부터 본격 운영된 국내 최초 공공 여행 플랫폼으로, 항공권부터 렌터카, 선박, 숙박, 관광지, 레저, 맛집, 특산품과 기념품까지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탐나오 할인행사는 치솟는 항공료와 여행 경비 부담 등으로 위축된 여행심리 회복을 돕고, 추석맞이 장바구니 물가안정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행사 기간중 할인쿠폰은 사이트 회원가입 후 발급받을 수 있고, 행사 종료 전까지 상품별 결제 단계에서 사용 가능하다. 특히 기간 내 할인쿠폰을 3장 이상 사용한 고객을 위해 별도의 구매금액별 특산품 증정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탐나오 누리집(www.tamnao.com)과 모바일 앱 탐나오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입점업체에는 다른 온라인여행사(OTA) 대비 저렴한 수준의 5.5% 판매수수료와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을, 소비자에게는 편리한 원스톱 구매와 다양한 이벤트 제공을 통해 관광사업체와 관광객 모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지역상생 플랫폼이다.

현재 제주 지역화폐 ‘탐나는전’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매월 특가전 및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탐나오는 올해부터 ‘고객참여형 지역사회공헌 포인트제’를 도입할 예정이다.

소비자의 사이트 이용실적이 포인트로 적립되고, 이를 지역사회에 기부할 수 있게 하여 ‘착한 소비’를 유도하는 제도이다. 함께 만드는 기부문화를 조성해 단순 사이트 이용을 넘어 ‘같이 행복할 수 있는 상생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김애숙 제주특별자치도 관광국장은 “이번 탐나오의 ‘더 세일 페스타’를 통해 물가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탐나오가 도내 영세소상공인과 소비자 상생에 기여하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