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서귀포지점, 국제평화재단에 14일 5000만원 기부
상태바
국민은행서귀포지점, 국제평화재단에 14일 5000만원 기부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2.12.15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평화재단 평화연구∙교육사업 후원 기부 금달
2009년부터 평화연구, 정책개발 및 교육 공동 노력 모색
KB국민은행 서귀포지점(지점장 송희심)이 15일 국제평화재단에 평화연구 및 교육후원을 위해 5000만원의 후원금을 기부했다. 

KB국민은행(서귀포지점)이 14일 오후 서귀포시 중문동에 위치한 제주국제평화센터에서 국제평화재단 평화연구․교육사업 지원을 위한 기부금 5000만 원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KB국민은행 서귀포지점 송희심 지점장, 국제평화재단의 고경민 사무국장과 직원들이 참석했다.

KB국민은행(서귀포지점)의 기부금은 제주가 세계평화의 섬으로 지정되면서 설립된 국제평화재단의 세계평화에 관한 종합적인 연구, 정책개발 및 교류․교육 활동을 위한 평화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2009년부터 시작된 두 기관 간 협력은 세계평화의 섬 제주의 가치를 국내외에 알리고 평화연구, 정책개발 및 평화교육 등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취지로 추진되고 있다.

고경민 사무국장은 “국내 대표 금융기관인 KB국민은행과 제주의 평화 가치 확산을 위한 사업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10년 넘게 지속되고 KB국민은행(서귀포지점)의 지원과 협력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어린이 경제교육, 환경보호, 평화실천사업 등 세계평화의 섬 제주에 필요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