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매장·공정가격·1회용 사용금지 등 3원칙 준수키로
상태바
깨끗한 매장·공정가격·1회용 사용금지 등 3원칙 준수키로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3.01.1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소상공인연합회, 매장에 3원칙 준수 홍보 스티커 부착
-2025년 APECF총회 제주유치 기원행사도 함깨 개최
제주도소상공인연합회가 깨끗한 매장, 공정한 가격,
제주도소상공인연합회가 깨끗한 매장, 공정한 가격, 1회용 사용금지 등 3원칙을 준수하고 APEC 제주유치 기원 행사를 개최했다. 
3원칙 준수 스티커 부착
3원칙 준수 스티커 부착

제주특별자치도 소상공인연합회(지회장 박인철)는 지난 6일 깨끗한 매장, 공정가격, 1회용 사용금지 등을 준수하고 2025년 APEC 제주유치를 기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소공인연합회는 6일 제주소상공인 매장에 ‘깨끗한 매장 준수!, 공정가격 준수!, 1회용 사용금지 준수!’ 등 3원칙을 홍보하는 스티커부착과 함께 2025年 APEC 제주유치기원 행사를 열었다.

소상공인연합회의 이같은 조치는 포스트 코로나시대로 시간이 지나 점차 느슨해진 방역망을 다시 상기시켜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제주를 만들어가며 또한 공정가격을 준수하며 친절한 서비스 정신을 함양하여 제주의 품격을 높이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또 소상공인연합회는 2025년 APEC 제주유치를 기원하며 2022년 7월 26일 진행했던 캠페인에서부터 APEC정상회의가 제주에 유치되어야 하는 이유와 함께 추진단을 비롯한 공동의 노력이 필요함을 도정에 당부해왔다.

해외관광 활성화로 국내 관광이 상대적으로 어려운 이러한 시기에 APEC 정상회의 유치는 제주 마이스산업의 활성화라는 ‘긍정적 시너지’를 창출하고 제주의 위상이 국제적인 휴양도시로 자리매김하여 제주의 10만 소상공인과 함께 제주도가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을 기원하며 그 뜻을 스티커에도 담았다.

또한, 제주특별자치도 소상공인연합회는 2023년 1월 9일(월)부터 2023년 1월 25일(수)까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풍수해보험 무료가입을 신청 접수받고 있다.

회원이 아닌 소상공인들은 연합회 가입신청서를 같이 접수했을 시 서류 검토를 통해 대상자로선정할 예정이다.

금번 소상공인연합회는 기부금대상민간단체로 지정되어 그동안 사회적 약자로 사각지대에 놓인 소상공인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상생할 수 있도록 재원마련이 가능하며, 제주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특별자치도 소상공인연합회 홈페이지를 통해 소상공인연합회 풍수해보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중앙연합회에 따라 제주특별자치도 소상공인연합회에서도 향후 행사, 사업 등을 회원에게 혜택을 돌아갈 수 있도록 회원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 소상공인연합회 홈페이지(http://jeju.kfme.or.kr/main.php)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한 후 소상공인연합회 풍수해보험 무료가입 및 회원가입 문의를 이메일(kfmejeju@naver.com)이나 전화(064-743-3500)로 연락할 시 해당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