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회, 2023년 상반기 의정 홍보 우수부서 및 기고왕 선정
상태바
제주도의회, 2023년 상반기 의정 홍보 우수부서 및 기고왕 선정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3.07.17 0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농수축경제전문위원·의사담당관 최우수 부서 선정
-우수 행정자치전문위원, 장려 보건복지안전전문위원
-기고왕 공보관실 강은영 주무관
도의회는 2023년 상반기 도의회 의정홍보 우수부서에 대한 시상식을 했다. 최우수부서는 농수축경제전문위원·의사담당관이
도의회는 2023년 상반기 도의회 의정홍보 우수부서에 대한 시상식을 했다. 최우수부서는 농수축경제전문위원·의사담당관이 선정됐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의장 김경학) 은 14일 오후 1시 40분 의장집무실에서 2023년 상반기 의정 홍보 우수부서에 농수축경제전문위원·의사담당관(최우수), 행정자치전문위원(우수), 보건복지안전전문위원(장려), 기고왕에는 공보관실 강은영 주무관을 선정,시상했다.

제주도의회는 도의원의 의정활동 상황을 도민에게 소상하게 알리고 도민의 의견을 의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부서별 홍보실적을 상·하반기로 나누어 시상하고 있다.

평가는 언론매체 홍보자료 제공 및 보도 실적, 홈페이지 게시판 자료 등록, 전략적 홍보 등 4개 항목, 정량·정성평가로 구분하여 의회 전 부서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김경학 의장은“의정홍보 우수부서 시상은 의정활동을 도민에게 적극 홍보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고 질 높은 보도자료를 언론기관에 제공하는 등의 적극적인 홍보방안”이라며“2023년 하반기에도 변함없이 도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보다 다양하고 적극적인 의정홍보를 통해 소통하는 의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