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실ㆍ구자헌ㆍ김영진ㆍ장성철 예비후보,'경선결과 무조건 승복' 약속
상태바
고경실ㆍ구자헌ㆍ김영진ㆍ장성철 예비후보,'경선결과 무조건 승복' 약속
  • 김수호 기자
  • 승인 2020.02.26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통합당 제주시갑 선거구 예비후보 ‘경선승복 서약식’ 개최
미래통합당 제주도당은 26일 제주시갑 선거구에출마하는 예비후보들의 경선승복 서약식(공명선거 실천 협약식)을 개최했다. 
미래통합당 제주도당은 26일 제주시갑 선거구에 출마하는 예비후보 경선승복 서약식(공명선거 실천 협약식)을 개최했다. 

미래통합당 제주도당(위원장 한철용)은 26일 오전 4월 15일 실시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제주시갑 선거구에 출마하는  예비후보가 상호간 네거티브 선거운동을 하지 않고 공정하게 경선에 참여할 것을 선언하는 공명선거 실천 협약식(경선승복 서약식)을 개최했다.

경선승복 서약식에서 후보자 및 선거사무소 관계자 등은 상호비방, 유언비어 유포, 악성루머, 인신공격,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등의 네거티브 공격행위를 하지 않을 것과 함께 경선 결과에 무조건 승복 하며, 승자의 당선을 위해 협조하기로 했다. 

이날 서약식에서 한용철 제주도당위원장은 “미래통합당은 훌륭한 네 분의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당내 경선에 나서게 되었다”며 “승자에게는 축하와 지지를, 패자에게는 위로와 격려를 보내고 다함께 힘을 합쳐 4월 총선에서 반드시 미래통합당의 승리를 쟁취해야 한다”고 역셜했다.

이번 선거에 출마하는 예비후보의 당내 경선은 국민참여 선거인단 100%로 2월29일 전후로 실시될 예정이다.   
                                                      ㆍ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