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안전체험관 코스모스 꽃밭 무료 개방…힐링명소 도전
상태바
제주안전체험관 코스모스 꽃밭 무료 개방…힐링명소 도전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3.09.1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안전체험관, "안전체험하고 꽃구경"도
제주안전체험관 코스모스 꽃밭 무료 개방, 힐링명소 포토존 운영

제주특별자치도 소방안전본부(본부장 김수환)가 가을철을 맞아 제주안전체험관 부지 내 조성한 코스모스 꽃밭을 모든 방문객에게 무료로 개방한다.

꽃밭은 체험관 동측 유휴지에 조성됐으며 방문객들은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꽃밭에서 힐링할 수 있다.

제주안전체험관은 계절마다 특색을 담은 꽃밭 조성을 위해 봄철에는 유채꽃과 안개초, 가을에는 코스모스와 해바라기 등을 심어 무료로 개방하고, 웨딩촬영 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다.

꽃밭에는 소방관 등신대로 꾸며진 포토존과 가을하늘을 만끽할 수 있는 휴게공간도 마련됐다.

안전체험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 무료로 빈백과 돗자리를 대여해주므로 가족·연인과 편리하게 꽃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촬영한 사진을 누리소통망(SNS)에 게시하고 ‘제주안전체험관’을 태그하면 추후 우수 홍보작품 선발을 거쳐 안전체험관 누리집 포토갤러리에 게시되며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방법은 오는 10월 11일까지 등록된 게시물을 통해 자동 응모되며 홍보성, 참신성과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 안전체험관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근영 안전체험관장은 “무더위로 지친 도민들의 몸과 마음을 조금이나마 위로해 드리고자 휴게공간을 마련했다”며 “제주안전체험관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환경을 관리하며 누구나 힐링할 수 있는 관광명소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