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 연말연시 '다시ON제주' 그랜드 감사 세일
상태바
제주관광 연말연시 '다시ON제주' 그랜드 감사 세일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3.12.21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여행 공공플랫폼 탐나오 연말연시 '다시ON제주' 감사 세일
- 중문면세점, 웰니스 관광지, J-스타트업 할인 이벤트 참여
- 참여 시 추가 혜택 제공
'다시ON제주' 감사 세일 페스타 안내 포스터

제주특별자치도는 성탄절 및 신정·설연휴 등 연말연시 연휴기간 대규모 관광객 유치를 위해 제주도 관광협회, 제주관광공사, J-스타트업 등 10개 업체와 공동으로 오는 22일부터 새해 2월 18일까지 연말연시 그랜드 감사 세일 행사를 마련했다.

20일 기준 제주관광객은 1292만 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5% 감소했다.

항공요금 등 물가 인상이 관광객 감소의 주된 원인인 것으로 파악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제주지역 요식업 및 숙박업의 매출이 줄어 연말연시 관광객을 유치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이번 세일 행사를 준비했다.

제주관광협회에서 운영하는 제주여행 공공플랫폼 ‘탐나오(www.tamnao.com)’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22일부터 설연휴가 끝나는 내년 2월 18일까지 30~4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다시ON제주」 감사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탐나오는 도내 관광사업체 1800여개사의 여행상품 홍보·판매를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항공권, 숙박, 렌터카, 관광지/레저, 특산/기념품, 체험, 맛집, 여행사 상품 등 제주여행의 모든 것을 구매하고 예약할 수 있는 오픈마켓이다.

이번 할인행사는 제주 방문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특히 제주고향사랑기부 참여자에게 추가 혜택을 부여하는 이벤트도 함께 전개한다.

탐나오를 통해 숙박, 렌트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쿠폰이, 관광지/레저, 특산/기념품, 체험, 맛집, 여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0% 할인쿠폰이 금액대별로 제공된다.

단일상품 1만 원 이상 구매부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예산 소진 시에는 조기 종료된다.

또한, 그동안 10만 원 이상 제주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하고, 탐나오 이벤트를 통해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기부 내역 증빙 등 별도 인증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탐나오(www.tamnao.com)와 모바일 앱 탐나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제주관광공사에서도 감사 세일 페스타에 동참해 중문면세점·온라인면세점, 웰니스 관광지, J-스타트업 지정업체 등에서도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제주고향사랑기부 영수증을 지참하면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과 온라인면세점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시 1만 원, 20만 원 이상 구매시 2만 원 할인 이외에도 고향사랑기부제 영수증을 지참하면 추가 방문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J-스타트업 선정업체인 디스커버제주, 제로포인트트레일, 파란공장에서는 방문고객 대상으로 음료 5~10% 할인, 말고기 연구소에서는 방문고객에게 신메뉴 마샤브 100매 한정 50%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컬러랩제주’에서는 현무암 무늬 티코스터 또는 엽서 세트 증정 이벤트를, ‘벨아벨팜’에서는 방문고객 무료입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웰니스 관광지 ‘무병장수테마파크’에서는 국궁 및 체험 프로그램 20% 할인 혜택을, WTTC 안전여행 스탬프 참여업체인 추자본섬 횟집에서는 B코스 3인 이상 시 10% 할인과 숙박업체인 애월하타에서는 2박 이상 연박 고객에 한해서 5만 원 할인이벤트를 기획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도 공식 관광정보 포털 비짓제주(VISIT JEJU)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변덕승 제주도 관광교류국장은 “이번 할인이벤트는 연말부터 내년 설연휴까지 제주를 찾는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면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만큼 청정 제주에서 아름답고 즐거운 겨울을 즐기길 바란다”며, “아울러 제주고향사랑기부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