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신년인사회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신년인사회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4.01.03 0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일 4‧3평화공원, 제주호국원 등 참배…22대 총선 승리 결의
- 위성곤‧송재호‧김한규‧문대림 등 한자리…고문‧도의원 등도 참석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이 2일 2024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하고 총선 승리를 결의했다.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위원장 위성곤)은 2일 2024년 신년인사회를 갖고 총선 승리를 결의했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은 이날 당사에서 위성곤 위원장, 송재호‧김한규 국회의원, 문대림 상임고문, 제주도의원, 당직자 및 당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신년인사회’를 진행했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은 이날 신년인사회에 앞서 제주4‧3평화공원과 제주호국원 등을 참배했다.

이날 신년인사회는 국민의례, 인사말, 결의문 낭독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위성곤 제주도당 위원장은 “3고(고물가‧고금리‧고환율) 위기와 3저(저성장‧저출산‧저소비) 위기 등 어느 것 하나 문제가 아닌 것이 없지만 이를 해결해야 할 정치가 국민 여러분께 걱정을 더해드리는 것 같아 송구스러운 마음”이라며 “그럼에도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은 도민의 뜻을 받들어 민생을 돌보고 제주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이어 “언제나 한 발 앞서 깨어있는 제주도민 여러분과 함께 개혁‧공정‧민생‧정의의 깃발을 높이 들고 제주에서부터 변화를 일궈 가겠다”며 “도민 여러분과 함께 지혜를 모아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 희망을 길어 올리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