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경찰기마대, 2025 APEC 제주 유치 기원 캠페인
상태바
자치경찰기마대, 2025 APEC 제주 유치 기원 캠페인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4.02.05 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도·행정시·제주관광공사·제주관광협회 등 유관기관 합동 캠페인 실시
도내 관광산업 유관 기관이 참석한 2024년 관광진흥시책에 대한 통합 설명회에 자치경찰기마대가 함께 홍보활동을 폈다.

 

제주특별자치도 자치경찰단(단장 박기남)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제주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제주 관광산업 관련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캠페인을 펼쳤다.

1일 오후 제주웰컴센터에서 제주도와 행정시, 제주관광공사, 제주관광협회 등 도내 관광산업 관련 유관기관이 참석한 ‘2024년 관광진흥시책에 대한 통합설명회’에 자치경찰 기마대가 함께해 홍보 활동을 실시했다.

정채철 자치경찰단 기마대장은 “세계 평화의 섬 지정 20주년을 맞는 2025년에 APEC 정상회의가 제주에서 열릴 수 있도록 올해 자치경찰 기마대가 캠페인을 비롯해 전방위 홍보에 나서 도민 공감대를 확산하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치경찰 기마대는 도내 주요 문화·체육행사에서 특색있는 기마 퍼레이드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선제적인 기마순찰 활동을 통해 도민과 관광객의 불안감 해소 및 범죄 예방에 적극 나서고 있다.

더불어 안전한 제주 이미지를 조성하는 한편 어린이와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승마체험 활동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