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8회 도민체육대회공개행사 연출 대행 업체 공모
상태바
제58회 도민체육대회공개행사 연출 대행 업체 공모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4.02.13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도체육회 오는 21일까지 공모
제주도체육회가 제58회 도민체육대회 공개행사 연출 대행 업체를 공모한다. 사진은 57개 개회식 모습 자료사진

도민의 화합과 전진을 다짐하는 제58회 제주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이하 도민체전) 공개행사 연출을 대행할 업체를 공모한다.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회장 신진성)는 도민체전의 성공적 개최를 도모하기 위해 고도의 기술과 전문성을 겸비하고 기획ㆍ연출 등 행사 운영을 종합적으로 대행할 업체 공모를 2월 21일까지 진행해 우수한 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다.

입찰 참가 자격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ㆍ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로 공고일 현재 행사 대행, 이벤트, 행사기획 등 해당 용역 관련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 등기부등본상에 행사(기획), 공연, 광고, 방송, 이벤트 중 1개 이상 명시되어 있어야 한다.

이번 공모는 「위대한 도민 시대, 사람과 자연이 행복한 제주」의 도정 비전과 목표를 바탕으로 선수와 도민, 관광객이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체육·문화·예술의 융복합 축제형 이벤트 구성 및 전 도민 화합과 도민 중심의 특색과 품격 있는 개·폐회식 운영을 과업 주제로 제시되었으며,

이와 더불어 제주도정이 핵심 정책으로 추진 중인 자원순환사회 구축과 「2040 플라스틱 제로섬 제주」 실현을 위한 탈(脫) 플라스틱 분위기 확산 및 도민 공감대 형성을 위한 도민체전 공개행사 운영 등을 기본방향으로 추진하고 있다.

도민체전 개·폐막식 연출 주안점과 프로그램 구성 방향, 제안서 평가 항목별 배점 기준 등의 세부 사항이 담긴 제안요청서는 국가종합전자 조달 사이트인 나라장터와 도체육회 홈페이지 입찰/채용공고 게시판에 공지되어 있다.

도체육회 신진성 회장은 “단순 체육대회를 벗어나 제주도민 전체가 함께하는 감동과 화합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해 나가고 있다.”며 “공연기획사 및 방송사 등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고 했다.

한편 제58회 제주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는 강창학종합경기장을 주 경기장으로 오는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서귀포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