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중앙초, 전농로 왕벚꽃 축제 축하공연 참여
상태바
제주중앙초, 전농로 왕벚꽃 축제 축하공연 참여
  • 제주경제일보
  • 승인 2024.03.2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학년 난타공연, 6학년 기타공연, 방송댄스 공연 참가
제주중앙초는 지난 23일 전농로 왕벚꽃 축제 개막식 축하공연에 참여했다.(6학년 기타공연 사진)
제주중앙초는 지난 23일 전농로 왕벚꽃 축제 개막식 축하공연에 참여했다.(6학년 기타공연 사진)

제주중앙초등학교(교장 황은실) 3학년과 6학년, 방과후학교 방송댄스 학생들은 지난 23일, 전농로 왕벚꽃 축제 상설 무대에서 개막식 축하공연에 참여했다.

학교 특색인 전교생 1인 1악기 연주를 통한 ‘벚꽃 감성’ 예술교육을 통해 배우고 익힌, 3학년 20명의 난타 공연, 6학년 17명의 ‘조개껍질 묶어’, ‘여행을 떠나요’ 2곡으로 꾸민 기타연주 공연, 방과후 방송댄스 13명의 ‘세븐’, ‘디토’, ‘베디’, ‘119’ 4곡으로 꾸민 방송 댄스 공연 발표가 있었다.

3학년의 ‘코리아’, ‘뱅뱅뱅’, ‘아리랑 목동’의 난타 공연에는 신명 나는 난타 소리에 관객들도 함께 호흡하며 즐겁게 참여하였고, 6학년의 기타선율과 노래에 맞춰 같이 노래 부르며 신기한 나라로 함께 여행을 떠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었다. 방송 댄스 공연에는 초등학생들의 공연에 흐뭇한 미소와 함께 같이 춤을 추며 즐기는 관객들도 있어 모두가 함께 즐기는 공연이 되었다.

한편에서는 중앙초등학교 학부모회에서 먹거리장터를 운영하였는데, 수익금은 지역사회와 학생 장학금 등에 쓰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