뭄바이 한국문화관광대전서 제주 관광 세일즈
상태바
뭄바이 한국문화관광대전서 제주 관광 세일즈
  • 제주경제일보
  • 승인 2019.04.2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13억 인구대국 인도서 제주관광 시장 개척
10월, 200명 규모의 메디컬 컨퍼런스 유치 확정

제주관광 신시장 개척… 13억 인도시장 공략

- 제주도, 인도 한국문화관광대전 참가해 세일즈 콜 전개 -

제주특별자치도는 지난 4월 13일과 14일, 인도 최대경제 도시 뭄바이에서 개최된 한국문화관광대전(Korea Culture & Tourism Festival)에 참가해, 제주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소개하고 현지 여행 업계를 대상으로 세일즈 콜을 전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국내 및 현지 30개 기관 및 업체가 참가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제주관광공사와 함께 현지 언론대상 미디어 컨퍼런스, 트래블마트, 한국 관광의 밤 행사에 참가해 토마스 쿡(Tomas Cook), 콕스앤킹스(Cox&Kings) 등 현지 대형여행사를 대상으로 국내 최대 관광목적지인 제주를 알렸다.

뭄바이 최대 쇼핑몰인 피닉스몰(Phoenix Mall)에서 진행된 소비자 대상 행사를 통해 인도의 잠재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주 관광자원을 소개했다.

특히, 현지 여행사 세일즈 콜을 통해 올 10월 약 200명 규모의 메디컬 컨퍼런스 유치를 확정했다.

인도는 신남방정책의 핵심국으로 인구 13억 명의 세계 2위 인구대국이며, 뭄바이와 델리 지역 거주자가 5천만 명에 달하는 등 아웃바운드 잠재력이 큰 시장이다.

제주도는 이에, 제주 관광시장 다변화를 위한 신시장으로 인도를 선점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홍보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제주도는 세계 제2의 인구대국 인도서 제주관광 시장 개척을 위해 관광대전에 참여했다.
제주도는 세계 제2의 인구대국 인도서 제주관광 시장 개척을 위해 관광대전에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