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박근혜 대통령 사면건의 밝힌 것 환영"
상태바
“이낙연, 박근혜 대통령 사면건의 밝힌 것 환영"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1.01.01 13:38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 "늦었지만 즉각적 석방 이뤄져야”
국민보여주기식 쇼 아닌 불법탄핵의 잘못 시인하고 즉시 석방해야
조원진 우리공화당대표는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박근혜 전대통령에 대한 사면건의를 적절한 시기에 하겠다는 언론인터뉴에 대해 환영하며, 즉각 석방을 요구했다.
조원진 우리공화당대표는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박근혜 전대통령에 대한 사면건의를 적절한 시기에 하겠다는 언론인터뉴에 대해 환영하며, 즉각 석방을 요구했다.

우리공화당은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일 박근혜 대통령 사면건의를 적절한 시기에 하겠다는 언론 인터뷰에 대해서 환영의 뜻을 밝히면서도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의 즉각적인 석방을 요구했다.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표는 1일 보도자료를 내고, “이낙연 대표의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사면건의와 형집행정지는 늦었지만 환영한다”면서 “국민 보여주기식, 위기 탈출식 해법으로 정치적 쇼가 아닌 불법탄핵의 잘못을 시인하고 지금이라도 즉시 박근혜 대통령을 석방해야 한다”고 밝혔다.

조원진 대표는 “박근혜 대통령은 거짓촛불의 악랄한 선동과 조작, 김무성과 유승민, 김종인 같은 탄핵 역적 세력에 의해 불법탄핵되어 무려 1373일째 불법인신감금되어 계신다”면서 “박근혜 대통령의 무죄석방을 염원하는 국민의 뜻을 저버리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조원진 대표는 “서울동부구치소에 이어 서울구치소에서도 중국폐렴 확진자가 발생하는 등 매우 위험한 상황에 놓여있다”면서 “더 이상의 정치보복을 중단하고 하루라도 빨리 형집행정지를 통해서 박근혜 대통령을 석방해야 한다”고 말했다.

조원진 대표는 “서울동부구치소에 이어 서울구치소에서 중국폐렴 사망자가 나오는 등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폐쇄적인 방역 행정으로 인해 국민 불안이 가중되고 있다”면서 “지금이라고 서울구치소 등 국가시설의 중국폐렴 감염실태를 거짓 없이 공개해야 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조원진 대표는 “국민의 힘도 더 이상 ‘거짓불법탄핵을 덮고 가자’, ‘탄핵의 강을 건너자’는 등 민심에 반하는 주장을 중단해야 한다”면서 “국민의힘이 진정한 자유가 무엇인지, 인권이 무엇인지 깨닫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태양 2021-01-02 09:53:05
정말 진정한 야당지도자의 언행을 보여주시는군요

도연 2021-01-01 21:44:15
우리공화당이 자유우파입니다.
우리공화당이 자유대한민국을 리드할 것입니다.
우리공화당을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박근혜 대통령께 자유를~~~

이정구 2021-01-01 19:33:20
철인같은 여장부시니까 굳굳하게 계시지만, 사실 얼마나 힘들겠습니까?
동부구치소에 코로나환자가 넘쳐나서 은근히 겁나니까,
무슨 선심쓰듯 사면운운 하는게 불쾌하지만, 이유 불문하고 석방해야 합니다.
일단 자유의 몸이 되고 나서 싸워야죠.

문대탄 2021-01-01 14:45:17
감금 안 된다, 국민 공감대, 그리고 사법부 분위기 반전.
.... 미꾸라지 이낙연, 석방 늦어지면 지지도 떨어질 거니까.
또, 대법원이 무죄판결을 하거나, 판결을 연기 기피할 경우의 충격을 우려해서
... 세상 바뀌게 생겼거든 ... 김명수 "너 죽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