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청년 대상 제1회 체인지메이커 아카데미 운영
상태바
제주도, 청년 대상 제1회 체인지메이커 아카데미 운영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1.03.2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콘텐츠 기획 및 마케팅 전략 노하우 청년들에게 전달
제1회 청년 체인지메이커 아카데미가 27일 제주청년센터 5층 오픈라운지에서 개최된다.
제1회 청년 체인지메이커 아카데미가 27일 제주청년센터 5층 오픈라운지에서 개최된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오는 27일 제주청년센터 5층 오픈라운지에서 제1회 청년 체인지메이커 아카데미를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청년 체인지메이커 아카데미는 인생전환기를 맞이한 청년들에게 삶의 방향을 설정하고, 경험 및 사고의 확장을 위해 청년의 멘토가 될 명사·인재를 초청 강연하는 사업이다.

올해 처음으로 시작되는 아카데미는 한주성 한국유튜브크리에이터교육센터장이 강연자로 나서‘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 유튜브 콘텐츠 기획 및 비대면 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코로나 방역수칙하에 진행될 예정이며, 4차 산업 성장과 코로나19의 여파로 온라인과 유튜브를 활용한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청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참여 신청은 청년센터홈페이지(https://jejuyouth.com)에서 3월 15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지난해에도 제주 출신 창업선배가 강연자로 나서 직접 경험하며 쌓은 노하우를 공유하여, 취·창업 분야에 관심이 있는 청년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허법률 도 기획조정실장은“체인지메이커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삶의 방향에 대해 고민이 많은 청년들에게 변화에 적응하고, 희망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성장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