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제통상진흥원, 코로나 방역휘해 건물에 항균 코팅
상태바
제주경제통상진흥원, 코로나 방역휘해 건물에 항균 코팅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1.09.04 0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00여평 규모 건물에 항균코팅 솔루션 도입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은 임직원 안전을 위한 항균 공간구축을 위해 항균코팅 솔루션을 도입했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은 임직원 안전을 위한 항균 공간구축을 위해 항균코팅 솔루션을 도입했다.

제주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은 임직원의 안전을 위한 항균 공간 구축을 위해 에스디랩코리아의 SD 차세대 항균코팅 솔루션 도입을 결정했다고 2일 밝혔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은 약4000평 규모의 제주경제통상진흥원 건물에 코로나 방역을 위한 차세대 항균코팅을 지난달 29일 진행했다.

진흥원에 따르면, SD 차세대 항균코팅 솔루션 도입을 결정한 배경은 증폭되는 불안감으로 똑같은 소독작업만을 반복하게 만들고 있어 소모적인 ‘무한 소독’을 끝내기 위함이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이제주숍 공간도 차세대 항균코팅을 진행함으로 많은 유동인구가 예상되는 2021 추석 명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안심하고 즐거운 행사가 가능하도록 환경조건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김창주 에스디랩코리아의 대표는 "국내 공공기관 최초로 당사의 차세대 항균코팅 솔루션을 도입한 것에 대한 의미가 매우 크다"며 "보다 안전성, 지속성, 효과성에 대한 3가지 균형 잡힌 검증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 문관영 원장은 “포스트 코로나를 지나 위드 코로나 시대로 넘어가는 위중한 시기에 진흥원 자체가 스마트한 안전 공간으로, 도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의 경영안정 및 성장발전을 위한 소통의 창구로서 활용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